본문 바로가기

제2외국어/영어

영어 감각 익히기 좋은 넷플릭스 컨텐츠 추천(왕초보&초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영어 왕초보, 영어 초보들이 보면 좋은 컨텐츠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무작정 아무 컨텐츠나 보기보다는 본인의 영어 수준에 맞추어서 보는 게 더 도움이 많이 되겠죠?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컨텐츠 확인해보시고, 본인 취향에 맞는 것으로 영어 감각을 익혀보세요!

 

* 여기서 추천드리는 컨텐츠 모두, 한글자막/영어자막 모두 있는 컨텐츠들입니다.


1. 44 캣츠 (아직 긴 문장은 버거운 사람에게 추천)

44 캣츠 시리즈는 이탈리아에서 만든 시리즈입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영어로도 제공해주는 컨텐츠입니다.

 

44 캣츠에서 나오는 영어 문장은 모두 비교적 간단한 편입니다.(긴 문장이 거의 없다시피...)

게다가 천천히 말하기 때문에 영어 듣기에도 아주 수월한 편입니다.

 

덤으로 귀여운 고양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까까똥꼬 시몽 (사전과 같은 깔끔한 발음을 듣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까까똥꼬 시몽은 딕션이 엄청나게 정확하고 깔끔합니다.

영어자막을 켜고 보신다면, 단어의 발음이 깔끔하고 시원하게 들릴 거예요.

 

다만 정통 미국 발음은 아닌 듯합니다.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시리즈라 그런 것 같아요.)

그렇다고 모든 발음이 이상하게 들리지는 않아요.

소수의 단어만 그렇게 들리기 때문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

오히려 전반적으로 발음이 너무 깔끔하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참고: 교육적인 내용은 딱히 없으니 아이들 보여주실 거라면 미리 주의해주세요!)

 

3. 바비의 드림하우스 (미국의 정석 발음을 익히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바비의 드림하우스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바비인형이 주인공이기 때문에 친숙할 거예요.

까까똥꼬 시몽의 딕션처럼 굉장히 정확하고 깔끔해요!

까까똥꼬 시몽과 다른 점이 있다면, 미국 정석의 발음이고, 조금 더 속도가 빠르다는 점일 거예요.

 

미국 느낌이 물씬 묻어나기 때문에 위의 두 개 컨텐츠보다 보기에 더 재미있고 친숙할 거예요.

 

(참고: 아이들에게 성별의 편견을 심어줄 수 있는 컨텐츠가 될 수도 있어요ㅠ)

 

4. 마이펫의 이중생활 (일상에서 표현할 수 있는 문장을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굉장히 유명한 영화입니다. 영상미도 있고, 귀여운 동물들 보기에도 재미가 있어요!

주인공 맥스의 딕션도 굉장히 좋고, 또 서브 캐릭터들의 속도도 느릿느릿하기 때문에 영어 듣기에 좋아요.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 문장도 많기 때문에 영어 공부하기에 좋아요~

 

5. 그린하우스 아카데미 

(청소년들이 학교에서 쓰는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

하이틴 드라마를 좋아하지만 발음이 너무 빨라서 따라가기 버거웠던 사람에게 추천)

무려 시즌4까지 나온 유명한 하이틴 시리즈입니다.

그만큼 내용도 재미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게다가 하이틴 드라마인데 배우들의 말하는 속도가 빠르지 않아요!!(정말 놀라운 일!!)

키즈 컨텐츠 보다 좀 더 청춘 드라마 느낌 나는 컨텐츠라서 재미도 있고,

실제로 청소년들이 학교에서 쓰는 영어를 배울 수 있어서 왕추천하는 컨텐츠예요!

 


넷플릭스로 재미있게 영어 공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