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외국어/스페인어

최신 스페인어 노래 추천 - Lo malo, Amanecer, Una Lady Como Tú

안녕하세요!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첫걸음은 많이 듣는 거죠?

듣는 것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은 노래입니다.

 

저는 새로운 언어를 배울 때 무조건 노래의 가사를 계속 따라 부르는 것으로 시작해요

 

그러면 오늘은 스페인어를 배우기 위해 최신 스페인어 노래를 추천해드리도록 할게요! 

 


1. Atiana, Ana Guerra - Lo malo

 

https://youtu.be/qYXCsZunjRM

 

<Lo Malo>라는 곡은 스페인 가수인 Atiana와 Ana Guerra가

2018년에 <Spain in the Eurovision Song Contest>에 나와서 불렀던 곡이에요.

 

콘테스트에서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3등을 기록했어요.

하지만 굉장히 큰 인기를 얻고 스페인 싱글 차트(Spanish Singles Chart)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죠!

 

(Eurovision Song Contest는 유럽의 여러 나라들이 참가하는 콘테스트입니다.

Eurovision Song Contest에 참여하기 전, Spain 가수들이 스페인 내에서 따로 콘테스트를 열어

그 콘테스트의 우승자가 Eurovision Song Contest에 나가서 다른 유럽 나라들의 우승자와 또 대결을 펼치는 것입니다.)

 

이 곡은 따라 부르기에 조금 힘들지는 모르겠지만, 

듣고 있으면 마냥 신나는 곡이기에 추천드려요! 

 


 

2. Edurne - Amanecer

 

https://youtu.be/l9KWjZ4rLmE

 

Amanecer 라는 노래는 제가 위에 추천해드린 노래보다는 따라 부르기 훨씬 쉬우실 거예요!

 

Amanecer 노래는 2015년에 굉장히 인기가 많았던 노래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Eurovision Song Contest 2015에 참여할 수 있게 된 스페인 콘테스트의 우승곡이기도 해요.

 

Edurne라는 가수는 2005년에 스페인 쇼 Operación Triunfo에 나오면서 데뷔하게 되었고요.

2015년에 <Amanecer>라는 노래로 우승하게 됐을 때 가장 큰 인기를 끌었었다고 합니다! 

 


3. Manuel Turizo(MTZ) - Una Lady Como Tú

 

https://youtu.be/VYtJAuoZxcc

 

이 노래는 제가 추천드리는 곡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에요!

따라 부르기에도 좋고, Bruno Mars(브루노 마스)의 곡을 생각나게 하는 그런 달달한 곡이기 때문이에요~ 

 

Manuel Turizo란 가수는 MTZ라는 약어로 더 많이 불리고 있어요~ 

스페인 가수는 아니고 콜롬비아 출신의 레게톤 장르를 다루고 있는 가수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이 곡으로 가장 많이 유명해졌고, 이 곡이 MTZ의 곡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요!

이 곡은 꼭 한 번 들어보세요~ 

 

 


나중에는 제가 추천드린 이 세 곡의 가사를 함께 해석해보도록 해요~ 

그때까지 많이 들으시면서 귀에 익숙해지게 만들어놓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봐요~